# 친구 # 관계 # 우정 # 감정 # 성장 # 갈등 # 복수 # 화해 # 용서 # 힐링 # 치유 # 판타지
《생일엔 마라탕》 작가 류미정 X 인기 웹툰 작가 오묘가 함께 완성한
어린이를 위한 감정 치유 판타지 동화 《마법을 부르는 코인 노래방》
‘생일엔 마라탕 시리즈’를 쓴 류미정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오묘 작가의 만남으로 마법 같은 동화가 탄생했다.
초등학생들에게 익숙한 공간인 ‘코인 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우정과 갈등, 질투와 화해를 담은 ‘코인 노래방 시리즈’는 학교생활 속 친구 관계에서 겪을 수 있는 상처, 좌절, 분노, 복수심 같은 다양한 감정을 이야기하면서 관계의 회복을 돕는 감정 치유 판타지 동화다.
《마법을 부르는 코인 노래방》 1권 ‘사건은 코난, 복수는 코노’에서 주인공인 원영이와 윤아는 친구에게 상처를 받고, 학교 앞에 새로 생긴 수상한 코인 노래방에서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코인 노래방에서 복수의 힘을 얻지만, 복수로는 마음이 치유되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다. 결국 두 주인공은 복수 대신 스스로의 감정을 돌보며, 용서나 화해 등 각자의 선택을 통해 성장한다.
‘코인 노래방 시리즈’가 더 특별한 이유는 책 출간과 함께 발표한 OST 음원 〈RED COIN〉과 〈BLUE COIN〉이다. 동화를 읽으면서 책에 수록된 노래도 함께 들으면 재미와 감동이 더 커질 것이다.
또한 서서히 드러나는 미스터리한 노래방 주인 ‘코노’의 비밀은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